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리전 리뷰 1화~6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3:43

    액스먼의 세계관에서 최강의 돌연변화로 평가받았던 David haller의 말이 스핀오프 형식으로 드라마화 되었습니다.액스먼의 화려한 액션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미국 드라마는 대체 어느 정도가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


    >


    주인공이 정신 병원에 입원하고 여자 친구를 만 괜찮은 아눙데, 우연한 사건(?)에 행정부에 눈에 띄게 되고 그를 찾으려는 갑자기 변화 집단과 주인공을 통제하고 이용하 전에 한 행정부 기관 D3과 추격전을 숨기고 있습니다...


    >


    >


    정신병이 있는 주인공은 내면의 가상세계도 만들어 아직 하나이듯 하지만 주인공은 여러가지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주인공의 친구의 도움으로 주인공의 내면세계를 알아가는 것이 주된 이야기입니다. 내면세계에 대해 알아갈수록 주인공의 초능력은 강해집니다.


    >


    다이빗(주인공)의 실종 소식을 들은 누과인은 데이빗을 찾아 헤맨다. 정부기관에 납치될 겁니다. 데이빗을누과인을구출하기위해정부기관에침입하여누과인을구출합니다. 그때 데이빗은 잔인하고 살인을 즐기는 것 같아요. 아마 데이빗의 다른 인격이 과인이 와서 살인을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드라마에서 절반 이상은 내면의 가상세계를 포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것 때문에 좀 지루해요. 한글 자막이 얻을 수 없는 영문 자막으로 보고 대화 말도 잘 와닷지도 않고 5화 6화를 보면서 2번 자연의 잠들었습니다.X-사원처럼 다양한 돌연변이들의 능력과 액션을 기대했지만 아직 초반이니까 다른 캐릭터도 출연하고, 더 화려한 액션 장면도 엄한 사람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