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평] 위쳐 소설↔게입니다↔미드의 연결고리, 호기심에 서적을 펼쳐보지 않을 수 없는 사연~!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3:09

    ※해당 투고에는 위처 소설이다.↔ 미드의(포 1로슨 정보가 다수 포함되어 있으므로(1로슨 정보에 민감한 분은 게시물을 보는 것을 중지하세요.


    >


    게이더 위처 하나 확장판 디렉터스 컷(The Witcher 하나: Enhanced Edition Director's Cut)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도입부(Intro)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PC게임 마니아가 아니라도 소설 또는 Mick Netflics의 드라마 광고 및 홍보자료를 통해 위처(The Witcher)에 대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위치에대해아무관심없는분이라도일단위의동영상을한번시청하고자신감을갖다보면몇가지사고에빠질것입니다.https://coupa.ng/brOwyC


    동영상에 등장한 빨간머리 괴물은 어떤 것인가? 동영상의 마지막에 보인 머리를 빨리 한 여자가 바로 그 몬스터?


    >


    리비아 출신 위치?왕이 이야기했어요. 베레라드가 그를 소개하며 잠시 정적이 흐른 뒤였다.그 흰머리는 무슨 이유인가. 마법을 썼나? 보아하니 늙은 것 같진 않은데 벌써 됐네. 농담이었어. 스토리 할 필요도 없네. 경험이 많다고?


    >


    "경험을 다음에 듣고 싶습니다." "말씀 드린 대로, 잘 아시다시피 규정상 우리의 처음을 내용으로 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훌륭한 규정이군. 위처. 대박이다. 그런데 그런 개별 사례도 모르면서 숲 속 괴물을 상대했다는 내용인가."


    >


    예전하.저자가주장하면공주의마법은풀리는거라고합니다.그건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던 일이며, 그 때문에 선생님. 어떤 방법을......?"


    >


    아 맞다. 규정상 안 된다고 했다. 궁금해서 물어본 것 뿐이네. 이곳에 있는 동안에도 여러 명의 지위가 자신을 거쳐 갔다. 그래서 본인은 위처들의 특기가 마법을 푸는 것보다 죽이는 것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 그건 엄두도 못 낸다구! 딸의 머리카락 몇 올이라도 상처를 주면 당신 목이 달아날 거예요. 이 정도만 스토리로 해 두자


    >


    총독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왕이 스트리가가 모습을 드러낸 이후 이 분야에 정통한 사람들을 많이 불러들였어요."맞아요. 하지만 스트리가라고 부르지 말고 공주라고 불러요."


    >


    얼굴 생김새는 공주님의 생김새에 대해 듣고 싶어요."그건 스토리가 괴물 같네!"


    >


    '내가 듣던 스토리가 괴물 중에서도 가장 괴물스러운 것 같다' 스토리네! 빌어먹을 사생아 공주는 키가 4피트에 몸은 드럼통으로 거의 비슷하게 생겼어 이쪽 귀 끝에서 저쪽 귀 끝까지 찢어진 입에, 비수처럼 날카로운 이빨이 박혀 있고 붉은 눈에 머리카락을 산발했는데 마치 여우털처럼 붉은 머리털이구나!


    >


    우리가 친분을 맺은 궁정들에게 아직 공주의 미니어처를 보내지 않았다는 사실이 놀라울 따름이야. 어느덧 공주도 수지 그리고 버리면 좋지만-14살이 됐으니 어느 왕자님이 출가 때가 된 것이다."


    >


    공주님이 늘 희생자들을 잡아먹었어요?체길라르.게롤트 곧 있으면 night 먹을 때야. 휴!


    >


    게임 동영상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인 붉은 머리 괴물의 정체는 바로 공주였습니다. 그런데 공주가 왜 이런 스토리가라는 괴물의 모습이 되었을까요? 또 호기심이 생기게 되는 견해입니다.


    >


    저주를 받아 스트리가로 변해버린 공주를 붙잡아야 하는 리비아의 게롤트(Geralt of Rivia)가 겪는 에피소드 속 하자 자신이다. 매우 인상적인 장면이 포함된 부분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게이 다운 물론, 서적, 오메리카도라마 3종 세트에서 전체 같은 에피소드를 포함시켜서 이 이에키울 비교할 역시한 살랑거릴 재미가 있다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게롤트는 계속 지금처럼 전력을 다할 수 있을지 의심했다. 영약의 효력이 떨어지고 있었다. 새벽까지 아직 멀었다. "새벽 전에 스트리가가 다시 납골당에 들어가 웃돌면 안 된다. 아니면 최근까지 약 1이 전체 허사로 끝나고 이내용부터였다.게롤트의 몸에서 빠른 속도로 피가 빠져나갔다. 시간이 없었다. 그는 게롤트의 몸을 숙이고 그녀의 귀 바로 아래에 있는 목을 깨물었다. 인간답지 못하다 포효 소리가 부드럽고 절벽적인 외침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흐느껴 울 때까지 그렇게 그녀의 목을 깨문 채 힘껏 누르고 있었다."


    "게롤토우이 겨우 1었다. 납골당 출입구로 어느새 눅눅한 회색 여명이 밀려왔다. 그는 서둘러서 계단으로 향했다. 그러나 이내 소음을 멈추고 무겁게 바닥에 주저앉아 그 내용을 알아챘다. 피로 흠뻑 젖은 수건은 새로 피가 배어 본인의 손등을 타고 소매 안으로 흘러들어갔다. 그는 코트를 열고 셔츠를 잡아 찢었다. 그리고 찢은 셔츠 천을 목에 감았다. 그는 알겠다. 자기 자신에게 가끔 이 몇 안 된다는 것과 내가 곧 정신을 잃어 버린다는 것을......게입니다에서 시청한 장면을 왜 미국 드라마에서 역시 보고, 그것도 모자라서 소설을 구해 다시 읽는지 이해할 수 없겠지만, 이 시리즈의 묘미는 이렇게 각기 다른 미디어의 특징을 잘 살리고, 미디어 유형별로 흥미롭게 스토리 라인을 아주 잘 전환(Conversion)했다는 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위초를 만든 제작자 로랑 슈미트 히슬리크(Lauren Schmidt Hissrich)도 반드시 게이다. 우이쵸 하나, 2,3에 포함된 게이야 이이에키웅 물론 게이야 씨의 동영상을 정말 했다고 판단되어 소설은 물론 미드 위 조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게이야 우이쵸 하나, 2,3배경과 줄거리, 동영상 등에도 관심이 많다고 판단됩니다.


    이런 이유로 내가 위의 동영상을 올렸는데, 그 동영상은 게이다. 위 조 1확장판 디렉터스 컷(The Witcher 1:Enhanced Edition Director's Cut)의 엔 딘 신은 결말(Outro)에 해당하는 스토리우에 우이쵸 시리즈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번 시청하면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위의 케이타 영상 또한 어떤 이 시리즈의 완결과는 거리가 멀고, 또 다른 모험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동영상을 계속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함께 밋도우이쵸시ー증 2의 경우, 넷플릭스에서 2020년 2월 일 8일(The seconds series will be released on Netflix on것 8th December 2020)유출하니까 아직 많은 테테로울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이 시리즈에 그와은심을 가지고 기대하는 마니아들면 게임 위 조(The Witcher)한조각, 2개, 3개는 물론 소설 위 조(내가 이 게시물의 본문에 가끔 발췌한 내역이 서적 위 조에 언급된 말입니다)도 한번 읽어 보면 그녀를 보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소견이 들었습니다.​ 다소움문에 위 조(The Witcher)시즌 2제작 관련 해당 미국 드라마 배우와 스 테이프진의 소식을 담은 말을 번역한 게시물을 작성할 의도입니다.부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위처(The Witcher)를 즐겁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크ー팡파ー토그데스 활동의 1환으로, 이에 따라1의 정액 수수료의 공급을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