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NS 영어뉴스] 보잉 737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3:02

    >


    주 이야기에 안타까운 비행기 사고가 났어요.사고로 인한 사망자 수는 자동차가 더 많기 때문에 자동차가 더 위험하다.. 하지만 비행기는 이렇게 대형사고가 한번씩 일어나니 심리적으로 더 위축된 것 같습니다.탑승객과 승무원의 명복을 빕니다.​



    보잉의 역대 단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비행기(Boeing's fastest-ever selling aircraft)가 지난 일요일, 이륙 직후(shortly after takeoff)에 발생한 에티 티아 항공(Ethiopian Airlines)의 737 Max기종 츄락뭉지에 다음의 안전상의 우려(safety concerns)이 시사되었습니다 ​ 이 사건은 5개월이 지나기 전에 발생한 치명적인 츄락뭉지에입니다.​ 이전의 보잉 737 Max 8기체의 문재는 지난 한 0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이륙한 직후에 발생했어요(일 89명 탑승)​ 최근 뭉지에들은 지난해 한 0일.한 빌리언 달러(한, 0일본 일본 옥 달러=약 하루 4조원)규모의 매출(revenue)기록을 세비묘 전 세계 상업 비행기 시장의 60%를 죠무유항보ー잉그사의 베스트 셀러 항공기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cf. 매출은 revenue, sales등으로 표현하고, 이익은 profit, net income등으로 표현합니다)​ 운항하고 4개월밖에 안 되에티오피아 항공기가 추락한 원인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단기간에 새로 출시한 비행기가 2번의 심각한 츄락뭉지에을 낸 것은 결코 드물지 않다고 항공 산업계 전문 의사는 뜻하지요.보잉사의 주가는 월요일 8% 이상 하락했습니다.​ 확인 결과 실제로는 거래 중 최대 일 2%까지 하락했지만 최종적으로는 5.33%하락으로 마감했습니다 ​


    >


    경쟁사인 유럽 프랑스 에어버스(Air Bus)의 주가는 소폭 올랐습니다.​


    >



    ​​


    >


    보잉사의 자료를 바탕으로 블룸버그(Bllomberg)에서 보잉 737 Max를 운항하는 전 세계 항공사와 뎃스을 표시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보잉 737 Max를 운항하는 곳은 믹크의 Southwest Airlines입니다. 사우스 웨스트는, 미 쿡을 대표하는 저가 항공사인 저가 항공사의 시작 같은 곳입니다학교 다닐 때 이 회사에서 케이스 스터디를 공부했던 기억이 너무 많이 납니다.


    >


    성공사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분석기사 등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약하고 스토리 의하면, 사우스 웨스트사는 창업자의 허브 켈러허가 보잉 737기 단 3대로 시작한 버린 현재는 아메 리카 4대의 항공사가 됐어요, ​ 저가 운항을 위한 항공사의 모든 기종을 보잉 737기 단지 한가지 기종으로 묻어 서운항, 정비 훈련 등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 그래서 세대는 다르지만 사우스 웨스트의 모든 항공기는 요즘도 보잉 737입니다 ​


    >



    그리고 미국의 아메리칸 항공(미국 n Airlines), GE의 항공 리스 회사 GECAS, Air Canada 등이 담을 연결하고 있군요.


    >


    아시아에서는 차이나 항공사 3곳이 하나 0대 이상을 운항 중 지난해 하나 0월에 문제가 발생한 인도 네시아의 저가 항공사 라이언 에어가 하나 4대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


    >


    ​. 리본 인 트라는 상세하게 표현되지 않았지만, 이스타 항공에서 2대를 운용 중이며, 올해 말까지 4대를 추가 도입할 생각입니다.대한항공과 제주항공 등은 발주는 했지만, 아직 인도를 받아 본인 운항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정확한 원인이 드러나지 않았지만 중국 등 1부 행정부는 해당 기종의 운항을 중단했다.​ 그러나 키위 언급한 보잉 737기가 주력인 미국의 사우스 웨스트 항공 등은 "항공기의 안전성과 내구성에 확신을 갖고 있다", 운항을 계속하고 있습니다.우리자신라도아직원인을분명히알수없었다 운항정지까지는 하지않고있습니다 그런일을한다면다른이유로비행기를꽤잘타는저로서는더욱안타깝고가슴이아픈사건이었습니다.원인이 기체 결함 이요든, 정비 결함 이요든 사이에 제발 사건 연구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하고, 원인이 무엇이고, 재발 방지를 위해 어떤 조치가 취해져야 하는지 밝혀줬으면 하는 마음이다 정확히 그래야만 하는 다시한번 사건 승객들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