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펭수 달력 언박싱 ( 굿즈 / 스티커 / 증명사진 )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9:40

    안녕하세요. Wonny이다:)​ ​ 어제'2020펜스 달력'가 배달 왔어요!!그리고 개봉했습니다.가격과 구매사이트는 제가구매를 하는것이 아니라 가장 싼 구매사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 그 전에! 펜스달력에는 A형과 B형이 나쁘지 않아 찍혀 있습니다.A형은 펜스 하나 라스트 B형은 펜스 실사 사진, 이렇게 2타입이 디자인 핵심이 되므로, 개인의 개취대로 골라야 합니다!나(#팬클럽)는 만나자마자 당연 B형을 사야 한다는 견해를 했습니다.


    먼저 포장은 이렇게 투명한 포장지로 되어 있습니다.​


    >


    봉지를 벗기면 펜스가 기뻐해줘요. 저 빨간 종이는 안 붙었어요!


    달력 앞면은 샛노란 색입니다.빛 때문에 그림자가 생긴 점을 고려해 주십시오:) 얇은 비닐로 다시 포장되어 있습니다.​


    옆에 열면 캘린더랑 귀여운 스티커, 증명사진이 들어가 있어요><


    >


    >


    >


    구성을 보면 한 쪽은 사진, 한 쪽은 날짜가 적혀 있습니다.​


    ​ 1장을 넘으면 한쪽은 펜스의 틴 온과 사인이 다른 쪽은 TO DO LIST와 목표, 칸이 나 오고 있습니다 ​ 그 스토리웅 정 이야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역시 한장만 건네주면 펜스 자기소개서와 모든날짜가 자신입니다.저는 저기 존경하는 인물에 방탄소년단과 자기라고 쓴게 정말 귀엽다고 생각해요.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달력이 시작됩니다.:)


    >


    >


    >


    >


    >


    >


    >


    ​ 8월에는 펜스의 생애 1이 있습니다!!!깨알로 쓰이는 케그이...💕 ​


    >


    >


    >


    >


    >


    이렇게 펜스 달력이 끝났어요저는 당신들 매우 만족합니다. (웃음) 볼 때마다 욱 sound 과인이 올 거야이번에는 펜스 캘린더와 함께 온 스티커와 민감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


    스티커에는 이처럼 2종류가 있습니다.!!둘 다 너희들의 귀여운 펜스 증명 사진이 있습니다.배경 색만 다르게 3가지 있습니다.​


    >


    남극사진관 ᄏᄏᄏ 펜스세계관 사룬헤💕


    >


    1)이안에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


    펜스맨맨맨 wwww 강아지 귀여운 유와 그리구 스티커랑 증명사진은 제가 따로 산게 아니라 달력을 사면 주는 증정품같은거에요:)


    >


    ​ 원래 제 책상에 방탄 캘린더(20하나 9시즌 그리고 틴)가 있었습니다 당신은 너무 예쁘시잖아요?​에 제가 이번 휘장은 구매를 하지 않고 2020년은 펜스 달력과 함께 보내겠다고 합니다!​


    >


    ​ BTS달력에는 2020년 한달 날짜도 쓰이고 있네 그리고 한개 달은 펜스와 방탄이 그와잉랑히 내 책상에 있을 예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 ​ ​#펜스#펜스 달력#펜스 달력#달력#2020의 달력#2020년#펜클 뤄푸#펜(#펜 파#자 인 온 투 펜 TV#시즌 그리고 틴#방탄 소년단#BTS#시즌 그리고 틴#시그#추천#굿즈#엣 헴#소이츄#소이츄 환영#이웃 환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