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워즈, 애드센스, GDN 차이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16

    >


    최근 마케팅을 의뢰하는 복수의 사업주 여러분과 "상후"를 실시했습니다.'유어드워즈'와 '유어드센스'의 차이가 뭔지 아시잖아요.상후에게 꼭 필요한 맥락에서 이 질문을 던졌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 차이에 대해 모르고 있었어요.'유어드워즈'와 '유어드센스'는 이름만 비슷할 뿐 전혀 다른 개념입니다.여러분은 '유어드워즈'와 '유어드센스'에 대해 명확하게 알고 계시지 않습니까? 그럼 'GDN'이 뭐죠?이 질문에 바로 대답할 수 없다면 구글 선전에 대해 전혀 모른다고 봐야 합니다.이것은 매우 기본적인 개념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모른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구글 선전용어는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아래 설명문을 한 번 읽으면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설명해 드릴게요.


    애드워즈란? 여러분이 만약 비키니를 판매한다면 가족끼리 한번 해봅시다.'구글'에서 '비키니'를 검색하는 사람에게 여러분들의 사이트가 보이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답은 바로 애드워즈입니다.애드워즈는 네이버에서 말하면 '파워링크'와 같은 구글 광고 상품입니다.  구글 검색 결과의 맨 위에 여러분의 사이트를 노출시키고 싶다면 그때 애드워즈를 사용하면 됩니다.홍보비는 사이트가 클릭된 수만큼 지불해주세요. 애드센스란? 여러분의 블로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비결입니다.방문자수가꽤많은블로그,비록사이트를운영하고있다면,이걸로어떻게돈을벌수있을까요? 정답은 '애드센스'입니다. 애드센스란, 사이트 노화는 블로그에 "배너 선전"을 걸 수 있는 라이선스를 내용할 것이다. 애드센스(배너)를 달면 클릭 수만큼 돈을 벌 수 있습니다.하지만 구글에서는 어떤 블로그에도 자신의 주소를 허용하지 않으며 등록 절차가 매우 복잡합니다. 고로 애드센스 등록은 전문의의 도움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 GDN이란? 여러가지 사이트에서 선전 배너를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GDN(구글 배너 선전)입니다.구글이 네트워크를 맺은 수십만 개의 홈페이지에 선전 배너를 띄우는 상품이 GDN입니다.    과거에는 사람에게 타겟팅을 하지 않고 배너가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GDN 배너 선전은 본인이 원하는 단어, 글, 사이트, 영토, 성향 등에 따라 매우 정확한 타겟팅을 실현합니다.비용 지불 방식도 필요한 효과에 따라 최적화시킬 수 있는 상품이므로 비용에 대해 가장 효율적인 선전 상품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3가지 용어의 개념을 숙지하는 것은 이 글을 이해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하지만 어떤 마케팅이 여러분의 업종에 맞는지에 대해서는 마스터의 분석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위 내용을 읽고, 구글 마케팅의 설령은 애드센스 등록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터가 무료로 상담해 주고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