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어느첫인가 봤더니... w.김자신정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07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 무슨 1인지 보니... w. 김·쟈싱 존, 김·쟈싱 존, 아쟈·싱웅사ー,"페미니스트는 여자의 권력을 모르는 사람들"...영화'82년생 김지영' 솔직한 소감 화제 킴쟈싱죠은아 자신 운서 82년생 김지영 페미니즘 영화'82년생 김지영'에 대한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의 솔직한 후기로 온라인에서 여러가지 의견이 나온다. 291김인 신정(신정)은 자신의 instar gram그램에 "오항시 영화'82년생 김지영'을 보고 왔다","어차피 여자로 태어나고 살아 보고 이 영화처럼 남자, 여자가 불만 등과 사물에 부당하고 억울하다는 소견하고 살면 노는 힘 우울하다는 소견이 든 "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학교 다닐 때도 어떻게 예쁜 치마를 입을 수 있다고 소견하면 되는데 못 입는다고 소견해서 남자와 같은 바지 교복을 입고 싶다는 건지 모르겠다"며 "여자로 살다 보면 충분히 대접받고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는 것도 너희들이 많다"고 말했다. 김봉인정은 여성을 전부 피해자처럼 그린 것 같아 같은 여성으로서 불편했다며 이화여대를 본인이 왔는데 학교 다닐 때도 남자와 여자와 처음부터 다르게 태어났는데 정당한 평등이 아니라 이상한 평등을 외치며 사사건건 싸우는 페미니스트들이 정말 이해 못하기도 했다고 솔직한 소견을 밝혔다.


    이어 페미니스트들은 여성의 권력을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비판하며 모든 일에는 양면이 있는 법인데(남성도 같은 궁) 여성으로 태어나 인서의 좋은 점을 보고 행복하게 사는 게 과인은 좋다고 줄거리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여자로 태어나 내 장점을 보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 나는 좋다. 매 1, 부당하고 불만으로 화카쟈 신고 감정으로 쟈싱눙 힘들고 우울하고 못 살 것 같다"," 깨끗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감정으로 살면 두번 다시 돌아가지 않는 매일이 모두 예쁘게 보여서 행복하다. 개인적인 내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영화와 페미니즘에 대한 비판으로 논쟁이 거세지자 김지영은 "내 생각은 페미니즘이 나쁘지 않고, 영화 자체에 대해 '그렇다 아니다'를 말하고 싶은 게 아니라 내 개인적인 생각"이라며 "내 피드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도 역시 좋은 댓글도 안타깝게 생각하는 글 모두 나는 다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기분 나쁘지 않다는 글을 읽은 누리꾼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엇갈린다. 페미니즘이란 이런 것일까 여성인권만 주장하고, 실로 존재하는 남성의 역차별은 묵살되는 것은 무슨 페미니즘이냐 젠더 감수성 등의 이분법적 사건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인류애적 가끔 서로를 바라봤으면 좋겠어요 내외에서 아름다운 사람은 남을 혐오하거나 나쁘지는 않다.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이라며 응원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많은 여성의 생각은 다릅니다. 당신이 김지영의 감상에 쓴 여성으로서의 행복은 어쩌면 당신들처럼 예쁜 여자들만 누릴 수 있는 축복일지도. 솔직히 여자의 외모에, 그래서 남자의 태도가 다른 건 부정할 수 없으니까." "남자의 비위를 맞추는 게 권력이에요? 그 권력으로 돈을 벌겠어요, 아니면 내 집을 사겠어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요" "내가 경험하지 않아서 다른 여자들은 긍정적이지 않다"고 말씀하시는 거야?"라고 비판적인 생각도 격렬하게 대립했다.


    한편 김 본 인은 올해 자신이 28세로 이화 여대를 졸업 후 프리 아봉잉 운서로 활동하고 있다. 김 본 인은 매년 남성 잡지 맥심이 주최하는 '20일 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 참여하고 화제를 모았다. 예선과 35강을 거쳐서 일의 2강에 3위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 본 인은 최근 맥심과 인터뷰에서 "재팬의 유행 모델이자 배우인 모델 시노자키 아이의 매우 나는 팬이었다 청순하고, 귀여운데도 매우 섹시하다. 본인을 닮았다. 본인도 국한된 시노자키 어린이라고 불리듯 맥심 콘테스트에서 청순, 큐트, 섹시함을 모두 보여주는 안"이라고 밝힌 바 있다.#김봉인정 #김봉인정아본인운서


    출전 톱스타 뉴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