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 VS 넷플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0:11

    점차 개인적인 문화가 발전하는 방향으로 경향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다.그로 인해 혼자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가 히트하고 있는데, 요즘 인기 있는 왓쳐플레이어와 넷플릭스를 소개하려고 할 것이다.만약 이 2개의 서비스 사이에서 생각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비용 대비, 컨텐츠, 편리성의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서서 이 덤을 벌였다.가선비부터 봅시다.


    >


    기본 이용권(모바일, 태블릿, pc, 마)은 4900원 TV지원의 이용권은 7900원으로 나쁘지 않고는 좀 더 큰 화면에 TV로 만나고 싶어계신 분은 텔레비전 이용권을 이용하십시오.화질은 이용권과 관계 없이 모놋다 하나 080HD화질을 제공하는 다중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그렇다면 넷플릭스는 어떨까요?


    >


    보시다시피 왓챠보다 가격이 2배 이상 높습니다.하지만 가격이 비싼만큼 동시접속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따라서 프렌드와 함께 결제해 보는 경우도 많다고 한다.그렇다면 화질은 어떨까요?사실상 UHD를 지원해 주는 브라우저는 조금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14,500원 이쟈싱, 프리미엄 이용권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얘기죠.또, 넷플릭스는 브라우저에 의해서 화질 서포트가 다르다고 합니다.크롬, 파이어 폭스는 720hd까지 지원하고 주례사 파리,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날은 1080hd까지 지원한다.그러므로 쟈싱 눈 인터넷, 무바 1만 봐도 상관 없어 하시는 분들이 왓챠의 기본 요금 4900원을 사용하고 안 된다! 자기는 TV로 봐야지! 하시는 분들이 왓챠 tv이용권이 쟈싱 넷플릭스의 표준 이용권을 friend한명과 함께 결제되는 것이 가성비에 좋다고 판단됩니다.2. 콤텡츄왓챠과 넷플릭스의 사이의 콘텐츠 스펙트럼이 큰 차이가 있습니다.따라서자신의개인의취향에따라선택해야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미드가 빠르게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또 어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미드매니아 분들에게는 넷플릭스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는 미드를 중점적으로 홍보한다면 왓처는 아시아권 영화를 중점적으로 이용자를 모집한다.그러므로 왓챠에는 korea, China, 1과 관련된 컨텐츠가 많슴니다.


    다큐멘터리도 보고 싶으신 분들은 넷플릭스를 추천해 드립니다.왓챠에는 다큐멘터리가 거의 없고 ebs다큐멘터리만 있다.하고 싶습니다. 넷플릭스에는 대한민국에서 구하기 어려웠던 다큐멘터리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셰프 테이블, 외국 나간 바보 등등.


    아무래도 아시아 시장 쪽의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발달해 있기 때문에 아시아 쪽의 판권을 많이 사들인 왓챠에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가 많습니다.3. 편리성 모든 기기를 이용할 때 편리성 또 굉장히 중요합니다.각각의 편리한 기능을 조사해 봅시다.


    >


    >


    사진출처:tistory 범크릉님넷플릭스에서도 '나쁘다'의 개취와 비슷한 사람이 '나쁘다'의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시스템이 있는데, 자신이 매긴 평점만 바탕으로 한 통계결과를 추출해 줍니다.또한 추천해 주는 스펙트럼이 넓어서 잘게 쪼개줄 생각도 나지 않습니다.그에 비해 왓챠는 별점과 코멘트를 추출하여 좀 더 자세하고 재미있는 통계결과를 보여주고, 선호태그까지 추출해 주는 점에서 왓챠가 사용자의 요구를 잘 충족시켜 주었다고 생각합니다.이것 이외에는 거의 비슷한 기능입니다.어떤 앱이 더 편리한지 비교해 봤지만, 앱이기 때문에 버퍼링 문재는 모두 발발했고, 다소의 자동 재생과 같은 기능도 충실했습니다.이왕이면 버퍼링이 걸리지 않는 PC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TV로 시청하는 분을 추천합니다.어떠셨어요? 도움이 많이 됐죠?저의 하나는 왓챠, 넷플릭스 두 서비스 모두 1개월 무료 체험판을 제공하고 있으니, 체험판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나쁘지 않아요.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