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8회 삼천포아가씨 가요제, 박서진 가수의 땀의 노래를 펼치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3:13

    제8차 사천시 3천 포낭 가요제 본선 무대가 7시 30분에 퍼졌습니다.앞서고, 6시 30분에 시작된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본선 진출자의 하나 0명의 후보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방울 자매가 등장하고 삼천포 딸을 부르고, 김 용림 가수의 무대와 조항조, 문수화, 김성범 가수에 이어최종 무대를 장식한 장구의 신 팍소징 가수가 열정의 무대가 퍼졌습니다.박서진 가수는 삼천포아가씨 가요제를 위해 준비한 곡으로, 소견되는 땀의 음악인 처녀사공을 비롯해 의미 있는 개과의 잉리딸과 처녀농군, 소양강 딸을 정열의 무대로 만들었습니다.


    박서진 가수는 얼마 전 안산에서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마치고 달려왔다고 했어요.200명을 넘는 팬과 함께 열정의 무대인 축하 무대에 삼천포 아가씨 가요제 무대에 땀의 노래로 소견하는 딸을 주제로 한 노래를 열창했습니다.땀의 결실이라는 스토리를 자주 듣습니다만, 이 삼천포아가씨 가요제도 또한 땀의 결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사천문화시민위원회가 주최하는 삼천포아가씨 가요제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찜통 더위 속에서 마지막 12일 전국 보스 킨 축제가 열리는 무대에서 이야기를 나 주는 귀중한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사천문화시민위인회 회원들의 참여를 기원합니다.


    >


    많은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지휘하는 박서진 가수입니다.



    >


    행사 시작 전 무대에서 바라본 관객의 표정입니다.


    >


    본선 무대에 10명이 출전했고 열애를 부르고 대상을 수상한 킴싱리에 씨입니다.


    >


    사천시민이 최고! 외치는 박서진 가수! 땀의 뮤직에 깊이 빠진 소견입니다.삼천포아가씨 가요제 금상은 신미애기 서울 출신의 흐린 기억 속 그대 대상은 진안 출신의 김신례 씨로 열애기를 열창했습니다.팍소징 가수의 표정만 제1먼저 후(후)아서 이야기를 했습니다.알랑고 촌락구와 협연하는 박서진 가수는 이번에는 단독으로 공연 무대를 꾸몄습니다.사천문화시민위원회의 협조로 영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